본문 바로가기

여행/2016 Hongkong

폴리폴리 팔찌

반응형

내가 하버시티에 이유는 딱 하나. 

그 분 생일 선물을 사러가기 위해서 ㅋㅋ

원체 미적감각이 없다보니까 고르는데 시간이 좀 걸렸다. 점원한테 미안할 정도로 계속 물었는데 엄청 친절하게 답변해줬다. 

서울에 돌아와서 주니까 정말 정말 좋아하는 거 같아서 좋았다. 좋아하는 척인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좋았다. 뭐 그 이후에는 안 하는 걸로 봐서 딱히 마음에 든거 같지는 않지만. 잘 어울리던데. ㅡㅜ

점원이랑 상담(?)하며 고른 폴리폴리팔찌

착용샷.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