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16 San Francisco

GDC 출장차 가본 샌프란시스코 (2) - 미국식 아침, 점심... 저녁은 밥 좀..

반응형


출근하면서 찍은 사진.


뭔가 마음에 든다. 굉장히


갈매기를 지겹게 봤는데, 샌프란시스코의 갈매기는 진짜 크다.


잘되있는 자전거 도로가 매우 부러웠다.



아침을 먹으러 들린, 데니스.


미국식 아침을 먹읍시다. 우적우적. 저래 보여도 저거 16불짜리다 ㅋㅋㅋ


GDC가 열리는 모스콘센터. 하루종일 여기 있었다.


흰수염 아저씨


뭔가 분위기 있던 아가씨


GDC 헌장?? 확실히 개방된 나라라는 걸 느꼈다.


점심은 햄버거. 서빙하는 누나의 가슴골이 너무 적나라해서 좋았다.


캐첩 등 소스와 피클같은 것도 마음대로 왕왕 가져갈 수 있다. 역시 천조국ㅋㅋ


퇴근하면서 조간 신문을 읽는 명큐 ㅋㅋ


저녁은 서라벌에서 먹었다.


호텔에 들어오니 반겨주는 용? 달팽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