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첩

굿게임쇼 2015, 카와우치 시로 대표, 남경필 도지사 그리고 레인보우

반응형

남경필 경기도 지사와 레인보우. 그리고 키썸.


경콘진이 굉장히 의전에 신경을 많이쓴 듯. 네덜란드 대사도 오고 했으니 뭐... 

KBS랑 SBS랑 포토라인 때문에 신경전을 펼치긴 했으나 뭐 알게 뭐야.. ㅋㅋ


키썸은 예전 여자친구 집에 데려다 줄 때 경기버스에서 자주 봐서 괜히 반가웠다.


소니의 카와우치 시로 대표는 자주 봤다쳐도 스퀘어에닉스의 료타아오미 PD는 진짜 동네 형 같았다.

시리즈 최초 한글화인데 이게임 때문에 PS4를 사게될 것 같지는 않다. 메기솔5도 PC로 나오는 마당에 뭐... 언챠티드4정도 라면 모를까.



난 재경보다 지숙이가 좋더라


버스에서 자주 본 키썸


저 도우미 되게 압박 많이 받은 듯. 올라가기전에 되게 떨더라


노리고 찍은 건 아닐거야...



스파2라니!! 슈퍼패미콤 스파2라니!


체험기기들이 참 많았다.


요즘 핫 한 드론


가지고 싶다.


가지고 싶다...음?!




카와우치시로 대표


뭔가 귀여운 두 아저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