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뚜르드뚝섬

펑크!

반응형


r7 뒷다리가...

첫 차출(?)을 30키로정도 하고 으쓱으쓱하고 있었어요.

자퇴를 하기위해 탔는데 아까보다 더 안나가는거에요.


뒤를 만져보니 아뿔싸.... 펑크.

윽2


11시에 가까운 늦은 시간이어서 그랬을까 버스기사님에게 부탁하고 지하철역무원에게 사정해서 집으로 복귀할 수 있었어요.

원래는 평일에는 안되잖아요.

고맙고 죄송스럽고.


운좋게도 맨뒷칸이 자전거 거치대가 있는 차량을 탑승해서 편하게 올수 있었어요.

뒷바퀴 탈거

아픈 나의 r7을 눈뜨자마자 입원시켰어요.

펑크를 때워본 경험이 없어서 눈으로 한번봐볼라고.

덤으로 기변에 대해 이것저것 물어볼라구요.


그런말 있자나요 미케닉들이랑 친하면 좋다고.

어디서 나오는지 보쟈~

인터넷에서 본 펑크수리법과 크게 다르지 않았어요.

다음번엔 내가직접!


하지만 펑크패치와 펌프는 부적이라지...

오늘따라 한껏 왜소한 26인치 나의 튜브

미케닉분과 기변에대해서 이것저것 수다를 떨다보니... 시간이 헐.

아무튼 자전거는 참 즐거운 녀석이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