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첩

이수맛집 -짱가네(포크포크 이수점)

반응형


매콤 돈가스 칡 불냉면

이수에 그렇게 딱히 우앙 거기 진짜 맛있어 또가자! 할 만한 곳은 몇군데 없다.

그냥 허기가 반찬이라고 개중에 더 나은 것들이 올망졸망 모여있을 뿐.

뭐 가끔 압도적으로 맛있는 곳이 존재하긴한다.

맛의 맵기를 선택가능하다

맛있는 곳을 찾아냈다고. 분명 내가 좋아할거라는 소리에 솔깃해서 찾아간 포크포크 이수점.

하지만 차림표에는 짱가네라고 적혀있다.


제공되는 음식은 돈가스와 냉면.

예전 불닭집이 한참 유행할 때 자주보던 쿨피스. 누룽지탕도 많았었는데.

가격은 저렴한편이다.

냉면5000원이 어째서 저렴한 편이냐 라고 반문한다면...

김밥천국에가서 냉면을 시켜먹어보기를 바란다.


단언컨데 롤헤븐에선 김밥이랑 라면만 먹는겁니다.

식전에 제공되는 스프

스프의 맛은 뭐 그냥저냥 무난하다.

특별하지도, 그렇다고 특이하지도, 모자르지도 않는....

뭐랄까 공장의 컨베이트산 맛이랄까.

두둥 돈까스

난 돈까스를 매우좋아한다.

그래서 돈까스 유명한 집은 엥간하면 찾아댕기는데, 얼마전 이수 돈까스 무한리필집에 갔다가 실망을 금치 못한이유로 잘 찾지 않게되었다...라기 보단 요즘 돈까스들 너무 비싸.


저번에 실망한 이수 무한리필 돈까스와는 달리 두툽한 옷임에도 불구하고 바삭하며 고기의 두께도 만족스러웠다.

이수 무한리필 돈까스와는 다르게 종업원들끼리 손님앞에서 큰 소리 내며 싸우지도 않고.

옥수수, 마카로니, 샐러드, 밥의 구성도 훌륭해서 좋았다.

더달라면 더준다. 아 물론 돈까스는 리필안되고.

돈까스와 함께 제공되는 매운 소스

함께 제공되는 소스는 매운소스라고하는데 글쎄...

약간 스파게티소스의 느낌이다. 케찹을 물에 푼데다가 매운양념을 푼거같은?

실제로 스파게티면같은 것들과 양송이 버섯들을 발견할 수 있다.

매운맛을 시켰는데 (3단계중 2단계) 그리 매운맛은 별로 없었다.

칡 물냉면

딱 예전 시장에서 먹던 시장냉면 맛이다. 

물냉면도 아니고 그렇다고 비빔냉면도 아닌 딱 시장냉면.

칡이 좀 고무같긴 햇지만 나쁘지 않았다.

국물에서 조미료범벅맛이 나 시원한 맛이 없긴 했지만 그럭저럭 맛있는 편에 속했다.


배 한조각과 계란 반 토막이 있으니, 알아서 잘 잘라먹길.

난 배가 여러갠줄 알고 홀랑먹었다가 겁내 쿠사리 먹었다.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은 곳이었다.

둘이서 12000원에 배가 든든하게 먹을 수 있고, 냉면은 사리추가도 가능하다.

웬만한 돈까스 전문점만큼 바삭하고 두툽한 돈까스를 즐길 수 있으나 소스는 좀 아쉽다.

냉면도 맛있다!!! 대단해!!! 할 정도는 아니지만 새콤한 국물을 즐길 수 있다.


개인적으로 강추까지는 아니지만

종종 찾아가 먹을 수 있는 집으로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