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16 Köln

독일은 좋은나라다.

반응형

독일은 좋은 나라다. 음식도 좋고 사람도 친절하다. 그리고 여자들이 골반이 넓다..+.+ 왜 히틀러가 독일 혈통을 지키려 했는지 읍읍읍읍... 농담이라도 이런말하면 불편해 하는 사람들이 있겠지 ㅋㅋ

돌아오는 비행기에서 옆자리에 독일인이 앉았다. 그 사람이랑 살짝 대화를 할 기회가 있었다.

나: 한국가냐

독일인: 한국 경유해서 일본간다.

나: 일본 방사능인데 왜 가냐

독일인: 저번에 한국가봐서 이번엔 일본 가보려고. 독일은 좋더냐

나: 응 사람들도 진짜 친절하고 사람 사는 거 같아서 좋았다. 한국은 어떠냐

독일인: 한국 사람들은 친절하다. 음식도 맛있고.

나: 아 진짜?? 별로 안 친절할텐데

독일인: 독일인도 안 친절해. 신기하네.쾰른이 더운 도시는 아닌데...

다른게 사고 싶었다...

뭐에 초점을 맞춘건지 나도 모르겠다.

그레페파는 누나가 엄청 예뻤다.

내가 독일에서 찍은 사진 중 제일 잘 찍은듯...;

도촬아니다. 물어보고 뒤에서 찍어도 되냐고 물어봤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