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첩

사나이

반응형

데이브레이크 -사나이.



남자는 사나이 답게 살아야지.

힘들어도 남들이 비웃어도....


남자들. 요즘 사는게 좆같을 텐데 다들 화이팅합시다.

내가 진짜 좋아하는 노래. 슈비루비두밥바가 짱임. 이거 라이브로 들으면 막 소주 사주고 싶음.

Daybreak - 사나이 가사.


이를 악물고 안간힘을 써봐도

사라지지 않는 나의 그 사람


비틀거리는 나의 취한 두 눈에

아련하게 떠오르는 그 사람


떠난 건 떠난 거라

애써 외면하고 살아보려 하지만


쓰디 쓴 남자의 눈물은

나도 어쩔 수가 없는 걸


눈물 따위는 없어야 사나이

웃음 지려 애써봐도


후회는 없어야 사나이

또 나에게 외쳐봐도


또 어느샌가

그리움에 흔들리는데



결국 사랑은 아픔만을 남기고

연기처럼 사라지고 말았네


잔인하게도 추억이라는 짐을

내게 남겨 주고 떠나버렸네


떠난 건 떠난 거라

애써 외면하고 살아보려 하지만


쓰디 쓴 남자의 눈물은

나도 어쩔 수가 없는 걸


눈물 따위는 없어야 사나이

웃음 지려 애써봐도


후회는 없어야 사나이

또 나에게 외쳐봐도


또 어느샌가

그리움에 흔들리는데



외로움은 나에게

슬픈 목소리로 위로하려 하지만


강한 척 속이려 해 봐도

내 가슴은 울고 있는 걸


눈물 따위는 없어야 사나이

웃음 지려 애써봐도


후회는 없어야 사나이

또 나에게 외쳐봐도

또 어느샌가 그리움 때문에


남자답지 못한 사나이 

바보처럼


너 하나도 지키지 못한

못난 내가 한심할 뿐


강한 척해도 

너무나도 약해빠진


웃고 있다 해도

뒤 돌아서 우는 사나이


fucking CJ E&M

우리 인디씬의 발전을 생각한다면 욕하면 안되겠지만.... 싫은건 어쩔 수없음.


경유하는 버스의 운행이 종료됨.

카테고리는 여행.

왜냐고? 사나이는 고독한 여행을 떠나는 거랬으니까.ㅇㅇ

반응형